넵튠, 게임·광고 사업으로 흑자 전환
#넵튠이 2023년에 연결 #매출 997억원, #영업이익 21억 5천만원을 기록하며 #게임과 #광고 사업에서 높은 성과를 거두었고 #흑자로 전환했다.
The post 넵튠, 게임·...
배그 모바일, 라인프렌즈와 랑데뷰
배틀그라운드 모바일, 라인프렌즈와 협업. /사진=크래프톤
[데일리임팩트 이승석 기자] 크래프톤이 IPX(구 라인프렌즈)와 손잡고 자사 모바일 게임 이용자를 대상으로 이벤트...
에이비일팔공,타이페이 게임쇼 2024참가
#에이비일팔공 이 #‘타이페이 게임쇼 2024’ 에 참가, 아시아 지역 주요 게임사를 대상으로 자체 개발한 통합 광고 성과 측정 및 분석 솔루션인 #에어브릿지 의 기술력과 경쟁력을...
컴투스서머너즈 워 , 인기게임과 컬래버
‘서머너즈 워’의 ‘더 위쳐 3’ 컬래버 개발자 노트 썸네일. /사진=컴투스
[데일리임팩트 이승석 기자] 컴투스가 ‘서머너즈 워: 천공의 아레나’(서머너즈 워) 출시 10...
적당히 하기 의 중요성
*이 글은 외부 필자인 곽한영님의 기고입니다. 실감 나는 게임의 조건 만약 어느 날 갑자기 램프의 요정이 나타나서 세 가지 소원을 들어주겠다고 말하면 무얼 말씀하시겠습...
퓨처플레이,앵커노드 에 투자 진행
#AI 게이밍 솔루션 개발 및 게임 개발사 주식회사 #앵커노드 가 #퓨처플레이 로부터 #시드라운드 #투자 를 유치했다.
The post 퓨처플레이, ‘앵커노드’에 투자 진행 app...
큐로드, 웨임X2E All 과 업무협약 체결
#큐로드가 #웨임이 #운영하는 #X2E All과의 #업무협약을 통해 #글로벌 #웹 3.0 게임 시장에 진출한다.
The post 큐로드, 웨임 ‘X2E All’과 업무협약 체결 a...
한국모바일게임협회, 유엘네트웍스와 사업제휴 진행
#한국모바일게임협회 가 대한민국 #게임산업 발전을 위해 #유엘네트웍스 와 #사업제휴 를 진행한다.
The post 한국모바일게임협회, 유엘네트웍스와 사업제휴 진행 appeared ...
게임프로, 서울대학교 캠퍼스타운 입주 기업 선정
#e스포츠 코칭 플랫폼 #게임PT #운영사 #게임프로가 #서울대학교 #캠퍼스타운의 입주 기업으로 선정됐다.
The post 게임프로, 서울대학교 캠퍼스타운 입주 기업 선정 appe...
미니맵, 청강대 게임콘텐츠스쿨과 산학 협력
#미니맵과 #청강문화산업대학교는 #게임콘텐츠분야에서의 #산학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#업무협약을 체결했다.
The post 미니맵, 청강대 게임콘텐츠스쿨과 산학 협력 appeared...
이스크라, YGG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
#웹3 #블록체인 #게임 플랫폼 #이스크라(#ISKRA) 가 #웹3 게이밍 길드 #일드길드게임즈(#YGG) 와 #글로벌 부문 및 #전략적 파트너십을 위한 #MOU를 체결했다.
...
게임프로,게임PT 시리즈 발로란트 대회개최
#게임프로가 #게임PT 시리즈 #발로란트 대회 시즌1을 개최한다.
The post 게임프로, ‘게임PT 시리즈 발로란트 대회’ 개최 appeared first on 벤처스퀘어....
옵티마이저AI, 10억 원 프리 시드 투자 유치
#생성형AI 기반 #게임/콘텐츠테크스타트업 #옵티마이저AI 가 미국 VC 앤드리슨 호로위츠로부터 10억원의 #프리시드 #투자 를 받았다.
The post 옵티마이저AI, 10억 원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