모두를 위한 'e스포츠', 개발부터 페스티벌까지... [카테고리 설정이 아직되어 있지 않습니다.] e스포츠의 ‘장애인 배제 시대’는 끝났다. 장애인이 e스포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게임 환경을 개선하고 장애인 페스티벌을 개최하면서 이제는 장애인도 e스포츠를 즐길 수 있게 됐다. 국제올림픽위원회 정상회의에서 e스포츠의 올림픽 종목화를 논의할 정도로 e스포츠의 시장과 그 영향력은 무지막지해졌다. 시장은 매년 40% 이상 성장하고 있다. 이와 함께 사회 공헌 활동의 규모가 커졌고, 창의성을 중시하는 게임 업체의 특성 덕에 이색 사회 […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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