충성고객만으론 안 된다. 중독고객 만드는 비결 [카테고리 설정이 아직되어 있지 않습니다.]
no:1, 출처:unsplashno:2, 출처:pexelsno:3, 출처:no:4, 출처:amazonno:5, 출처:no:6, 출처:no:7, 출처:no:8, 출처:pexelsno:9, 출처:stitchfixno:10, 출처:youtubeno:11, 출처:crossfitno:12, 출처:tinderno:13, 출처:tinderno:14, 출처:netflixno:15, 출처:crossfitno:16, 출처:bloombergno:17, 출처:pexelsno:18, 출처:pexelsno:19, 출처:bloombergno:20, 출처:pexelsno:21, 출처:twitter운동 브랜드 크로스핏 , 소개팅 앱 틴더 그리고 포켓몬고. 겹치는 게 하나도 없어 보이는 이들 사이에 공통점이 있다. 고객들을 중독시키는 몰입의 경험을 제공한다는 것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