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강원연구개발지원단]과학기술인 대상 역량강화 교육 신청 안내 [교육] 강원연구개발지원단에서는 도내 과학기술인의 실무 역량 및 연구 경쟁력 강화를 위해 비즈니스 영어, 생성형 AI 활용, ESG 경영 교육을 운영함에 따라 다음과 같이 교육 신청을 안내드리니, 교육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께서는 아래 일정을 참고하시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- 신청기간: 2026. 6. 9.(화) ~ 6. 19.(금)- 운영기간: 2026. 6. 22.(월) ~ 7. 8.(수) ※ 교육별 일정 상이- 프로그램별 신청 링크 1. 비즈니스 영어: 2026. 6. 22.(월), 15:00 ~ 17:00 https://kjh-nexus.web.app/tools/KJH_tools/edu-manager/apply.html?c=kard-2026-06-english 2. 생성형 AI 활용 교육: 2026. 6. 26.(금), 13:30 ~ 17:30 https://comento.typeform.com/to/Gz2Q3IfJ#user=xxxxx&product=xxxxx&week=xxxxx * AI 활용 경험에 대한 사전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세부 프로그램을 구성할 예정이오니, 신청 시 성실한 응답 부탁드립니다. 3. ESG 경영 교육(초급/중급): 2026. 7. 7.(화) ~ 7. 8.(수), 15:00 ~ 17:00 https://forms.gle/eahrx7os5gzpM7AU8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[강원연구개발지원단 공지사항]https://www.gistep.or.kr/board/bbs/board.php?bo_table=notice&wr_id=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