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임스톱은 어떻게 턴어라운드 하려 했나? [카테고리 설정이 아직되어 있지 않습니다.]
no:1, 출처:bloombergno:2, 출처:bloombergno:3, 출처:googleno:4, 출처:bloombergno:5, 출처:no:6, 출처:bloombergno:7, 출처:wsjno:8, 출처:wsjno:9, 출처:bloombergno:10, 출처:no:11, 출처:bloombergno:12, 출처:bloombergno:13, 출처:gamestopno:14, 출처:gamestopno:15, 출처:gamestopno:16, 출처:gamestopno:17, 출처:gamestopno:18, 출처:bloombergno:19, 출처:no:20, 출처:bloombergno:21, 출처:bloomberg전 세계 주식 시장을 충격에 빠뜨린 게임스톱 공매도 사태는 회사의 턴어라운드 노력이나 향후 전망과 상관없는 머니게임, 머니전쟁이었다. 그 전쟁을 촉발한 것이 유통주식의 140%나 되는 물량을 공매도한 헤지펀드. 과연 게임스톱은 그렇게 미래가 없었던 회사였을까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