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임의 사회적기여 확장을 위한 EXPANSION PACKS 세미나 참여 후기 [뉴스] 작성자 : 로코망고 큐레이터 작성일 : 2023.11.25 참고 : 필자가 일전에 작성한 게임과 비영리 임팩트 #1 #2 시리즈를 읽고 난 후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. 게임과 비영리 임팩트 #1 (보러가기) 게임과 비영리 임팩트#2 (보러가기) Part 1. 발표자 : 스마일게이트 창작 ESD 사업 담당 여승환 이사 1) 내용 간단 요약 실질적인 변화를 추구하는 ‘소셜임팩트’와 ‘온라인 활동’은 서로 잘 맞물리는 요소임(소셜과 사회참여, 즉각적인 참여와 확산) 젊은세대는 디지털에 익숙하고 재미를 추구 SNS챌린지는 직접 창작보다는 단순 참여로 이루어지고 있는 상황 게임은 목적성과 결과물이 명확하게 나오다 보니, SNS챌린지보다는 게....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