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네시스,르망 24시간첫 출전서 완주…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 현장 방문 [사회혁신] 현대자동차그룹의 고급 브랜드 제네시스가 세계 최고 권위의 내구 레이스인 ‘르망(Le Mans) 24시’ 데뷔전에서 완주에 성공하는 쾌거를 이뤘다. 제네시스 모터스포츠팀 ‘제네시스 마그마 레이싱(Genesis Magma Racing·이하 GMR)’ 19번 GMR-001 하이퍼카는 14일 프랑스 르망의 라 사르트 서킷에서 열린 제94회 ‘르망 24시간’ 레이스 최상위 등급인 ‘하이퍼카(Hyprecar)’ 클래스에 첫 출전했다. GMR은 한국 자동차 제조사로는 처음으로 최고 등급인 하이퍼카 클래스에 출전한 […]
The post 제네시스, ‘르망 24시간’ 첫 출전서 완주…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 현장 방문 appeared first on 더나은미래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