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K텔레콤 만난 딥테크 스타트업들…대전·세종서 오픈이노베이션 협력 본격화 [start-up] 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와 세종창조경제혁신센터, SK텔레콤이 딥테크 스타트업과의 협력 확대를 위한 밋업데이를 개최했다. 참가 기업들은 SK텔레콤 사업부서와 기술 협력 및 사업화 가능성을 논의했으며, 투자·기술 연계 상담도 함께 진행됐다. 대전혁신센터는 향후 PoC와 투자 연...
The post SK텔레콤 만난 딥테크 스타트업들…대전·세종서 오픈이노베이션 협력 본격화 appeared first on 벤처스퀘어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