하나의 게임에 머물러 있을 수는 없다 [카테고리 설정이 아직되어 있지 않습니다.]
no:1, 출처:Epic Gamesno:2, 출처:no:3, 출처:Epic Gamesno:4, 출처:Epic Gamesno:5, 출처:Epic Gamesno:6, 출처:Epic Gamesno:7, 출처:Epic Gamesno:8, 출처:Housepartyno:9, 출처:게티이미지뱅크no:10, 출처:Epic Gamesno:11, 출처:Unreal Engineno:12, 출처:Cubic Motionno:13, 출처:Unreal Engineno:14, 출처:Pexelsno:15, 출처:Pexelsno:16, 출처:Twinmotionno:17, 출처:Quixelno:18, 출처:Epic Gamesno:19, 출처:no:20, 출처:Epic Gamesno:21, 출처:Pexelsno:22, 출처:AFP전 세계 2억5,000만 명이 즐기는 슈팅 게임 포트나이트 . 하지만 그 인기가 영원할 수는 없기에 포트나이트 개발사 에픽게임즈는 제2의 포트나이트 개발 대신 플랫폼 전략으로 승부수를 띄웠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