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R처럼 고독하게 내버려 두는 기술이 아니니까 [카테고리 설정이 아직되어 있지 않습니다.]
no:1, 출처:Modifaceno:2, 출처:AFPno:3, 출처:AFPno:4, 출처:오큘러스 홈페이지no:5, 출처:게티이미지뱅크no:6, 출처:나이키(상), 구글(하)no:7, 출처:유튜브(상), 핀터레스트(하)no:8, 출처:애플(상), 스파크AR(하)no:9, 출처:미국 특허청no:10, 출처:no:11, 출처:no:12, 출처:루머스ARno:13, 출처:서던캘리포니아 대학교no:14, 출처:구글no:15, 출처:아마존no:16, 출처:스냅챗no:17, 출처:애플no:18, 출처:이케아no:19, 출처:게티이미지뱅크no:20, 출처:페이스북no:21, 출처:AFPno:22, 출처:AFPno:23, 출처:유니티5년 전 구글이 구글 글래스 출시를 포기하면서 잊힌 듯했던 증강현실(AR). 그런데 이 AR이 다시 뜨고 있다. 나이키, 애플 등 세계적 기업들이 AR 서비스를 출시하고 있다. 그때는 틀렸고 지금은 맞는 이유는 무엇일까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