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임과 비영리 임팩트 #2
작성자 : 유랑 큐레이터 작성일 : 2023.08.06 ◼ 게임 자체가 사회적임팩트 창출(게임과 다양성) - 1. 게임과 장애 - 1-1. 헬블레이드: 세누아의 희생 영국의 개발사...
요즘 외주개발사들이 변한 이유
*이 글은 외부 필자인 오힘찬님의 기고입니다. 깃허브(GitHub), 슬랙(Slack), 스카이프(Skype), 왓츠앱(WhatsApp)의 공통점은 무엇일...
Z세대의 집결지가 되겠다는 링크드인 - 티타임즈
비즈니스 네트워킹 및 구인·구직 플랫폼 링크드인은 이제 전 세계인들이 일자리를 구할 때 접속하는 곳이 됐다.1분마다 6명의 채용이 진행되고 4,500개의 구직 지원서가 제출되고 있...
24년 국제개발협력의 방향은 어디로?
작성자 : 세종시 고라니 큐레이터 작성일 : 2023.07.24 국제개발협력위원회는 제46차 개발협력위원회에서 4가지 안건을 의결했습니다. 24년 국제개발협력 종합시행계획(안) 4...